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IT.컴퓨터

갤럭시 노트8.0 lte 홍콩/ 기어2 네오 활용기

갤럭시노트 8.0 lte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홍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갤럭시 노트 8.0 lte 해외판과 주변기기들 활용하기 입니다.

첨에 노트8.0을 산 이유는  직업상 동영상 시연을 해야되서 큰화면이 필요했고요,안드로

이드휴대폰이 꼭 있어야되어 구입하게되었습니다.

구입후 노트8.0은 가방에 넣어다녀야하는데 여러가지로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가방에 넣어 다니면서 알림도 받고 싶고 음악도 듣고싶고..욕심이란 끝이없고 조금더 편

해지기 위해

기어2네오

플랜트로닉스 블랙비트고2 이어폰

소니 보조배터리인 CP-F5

를 구입하게 되었고 저에게 가장 최적화를 해서 사용하고있습니다.


이제 각각의 구입 경로를 설명해드릴께요.


갤럭시 노트8.0 lte (홍콩)버전인데요


구매방법은 홍콩 구매대행인데 저는 2014.02.18일에 구입을 했는데 당시 구입가격 

513,140 원 이 가격도 할인된가격 인데요

2014년6월 현제 G마켓에서는 41만7천원 에 판매를 하고있네요 4개월사이 10만원이 떨어

진상태구요 중고나라에 거래되는가격은 S급이 40만원, 38만원에 거래되고있네요. 사실 저

도 며칠전에 38에 S급을 판매했습니다.


네이버 중고나라에 올린날  전화가 3통왔구요 하루만에 직거래로 팔았습니다. 

(첨에 40만원에 올렸는데 안팔리더군요 그래서 가격내리니까 판매가되네요 매입은 잘되는편

이에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저같으면 3만원 더주고 새재품을 구입하겠습니다. 그게 깔끔하지 않을

까요? 중고나라에 는 사기당할 걱정도 있으니 ㅎㅎ



첨 살때는 젤라빈 4.2.2가 깔려있습니다.  맛클사이트에  킷켓 4.4.2 펌웨어가 올라와있어요 독일껀데 적용이 잘되네요.

이걸로 기어2 네오랑 연결이 가능해졌습니다.

화면이크고 필압좋고요.바로 메모가 가능하고 기어랑 연동되서 전화도 간단히 받을수있습니다.

(기어는 4.3부터 연동되요 그래서 킷캣 4.4.2나오기만을 기다렸죠^^)


단점.해외판의 고정적인 문제점이 베터리가 광탈(미친듯 빨리다네요)되는게 있더군요 뽑기라고 해야되나.. 

이럴경우는 빨리 삼성프라자 서비스센터에 가셔서 a/s를 받으셔야 됩니다.

 그렇게 되면 구미로 보내지게 되는데 한 2주정도 시간이 소요되구요. 

초기 불량으로 무상수리를 받게 됩니다.

 (배터리외 유심접촉불량도 종종있더라구요. 이것도 수리받으셔야되요)

불량이 많은건아니고 한번씩 그런 제품이 있으니까 참고해주세요.


플랜트로닉스 backbeat go2

백비트고2입니다. 

휴대폰을 꺼내서 받기 불편하기에 블루터스이어폰입니다.

제이버드 BBX와 둘중 어떤걸 살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아무래도 가격때문에 

플랜트로닉스의 백비트고2를 구입하게되었습니다.

매장에 방문하면 99,000원정도 하고있고 인터넷에서 84,890원이 최저가로 나오는데 

택배비포함하면 95,890원 이네요 직구라 시간이좀 걸린다는게 함정이고요.

네이버 중고나라는 미개봉이 7만원에 판매를합니다. 하루에 2개정도씩 올라오는것같습니다.

중고거래 하실때  영수증 있는 제품을 받아보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a/s가 1년이라 

그전에 고장이나면 수리대신  새제품을 준다고하니 영수증 꼭받으세요.


기어2네오

 기어2네오는  네이버 중고나라에서 13만원 주고산 S급이구요.대충가격은13만원주면 새가좋은거 살수있습니다.

전화나 문자 알람기능이 잘되고  리모콘기능이 있어 티비랑세톱박스, 에어콘 리모콘기능이 들어있어서 편하네요.

방수도 되고 전화도 바로 받을수있습니다만. 스피커라 주변사람들이 들어서요.. 가벼운 전화는 괜찮아요.


소니CP-F5 5000mAh




지마켓에서 택배비포함 45000에 판매하고있는데요. 노트8.0 lte베터리가 4600mAh 이기에

한번완충하고 남습니다.

노트8.0을 구입하고  기능을 최적화 하기위해 고민하다보니 여러 주변 기기들을 구입하게 되었고요. 

저는 편하게 잘쓰고 있습니다. 어떤 물건이든 자신에게 맞게 최적화 하는게 중요하니이점 참고하시고  이상 홍단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