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a/맛집생활정보

이디야커피 플랫치노


(이디야커피 은행나무사거리점)



안녕하세요 홍단입니다.

저희 집 근처에 이디야 커피가 생겼습니다. 

외근을 자주 하는 저는 시간을 때우기 위해서 매일 이디야커피만 찾아다녔는데요 (가격이 착해서)

우리동네에 이디야커피가 생겨서 너무 방갑네요. 

요즘 이디야가 정말 핫한것같아요


시흥동 이디야커피 은행나무사거리점 입니다.

여기쯤 커피숍하나 있었으면 했는데 너무 잘생긴것같아요

위에는 조금만 올라가면 세광교회점도 생겼네요 

증말 이디야는 요즘  "핫"합니다.


(이디야커피 세광교회점)



은행나무 사거리점에 자주들리는데 

사장님이 젊어서 이야기도 많이 하고 나름 단골이 되었는데요

이디야 쿠폰도 많이찍어서 내일은 무료사용을 해야겠어요 ㅋㅋㅋ 

스템프는 한잔마실때마나 찍어주구요

같은매장에서 2개만 받으면 서비스를 받을수 있습니다.ㅋ다 아시겠죵

쿠폰이라 잃어버릴수도 있다능...그게 조금 아쉽더라구요

지갑에 고이 넣어두어야겠어요




여튼 이참에 이디야 커피 메뉴를 파헤쳐 볼생각입니다.

 커피만 먹다가 여름이라 플랫치노를 많이 먹었는데요

아직 낮에는 더우니까 플랫치노가 땡기더라구용

이디야가 프라프치노 중에서는 가장 가격이 저렴하구요 

플랫치노를 순서대로 시켜 봤습니다.



오늘은 카라멜 플랫치노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3800원 괜찮네요

샷과 기타 시럽을 넣어  블렌더에 갈아서 나오는데 

얼음이 기계에서짜져서

나온듯 갈려나오네요 (신기합니다ㅋㅋ)

블랜더가 좋은건가봐요


블랜텍?검색해보니 가격이 ㅎㄷㄷ

갈려나왔을때 모습이구요 

그위에 휘핑크림이 올라가네요


이디야 카라멜 플랫치노 완성~

한번 따라해보고싶은데  나이가 많아서 

알르바이트를 할수없다능 ,,,,



이디야 플랫치노 


커피삼총사라고 하는데요 모카/카라멜/커피 플랫치노 

이 3종류가 샷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휩이 이쁘게 올라갔네요 다른 곳보다 휘피를 이쁘게 올려주시네요 

역시 휘피가 이쁘게 올라가야

보기도 좋고 맛도 좋은것같아용

마끼아또 를 스무디처럼 먹을수 있어 넘좋았어요

 

가을이 벌써 왔는데 좀더 추워지기전에 가족들이랑 와서 

남은 모든 플랫치노를 다 시켜 먹어봐야겠어요

 

심심한 가을에 홍단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