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애플

니드포스피드 노리미티드 아이폰용 새로운만남


오랜만에 잼있는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게임을 한지가 정말 오래 됐는데요

왠만하면 안빠져드는데 그냥 심심해서 받아봤습니다.

근데 이게 장난아니네요 밤을 세게 하는 놈 입니다

첨에 그냥 다운받아 놓고

플레이 했는데 뭐 그래픽이 그렇게 좋다고 안느껴져서

좀 유치하다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하다보니 그래픽도 뭐 모바일 치고는 단단한 느낌이 드네요



이에이 랑 옆에 원숭이 같은건 어딘지 모르겠습니다.

사실 게임에 손을 땐지가 넘넘 오래되서요

아무래도 제가 게임에 빠지면

끝장을 보는편이라

손을 안댈려고 했었는데

오기를 불러 일으키네요 ㅜㅜ

처음 로딩장면입니다. 그래픽은 그냥 적당하게 2D로 그렸네요

깔끔합니다.

무슨 언팩행사니 뭐니 하는데요

어느 게임이든 쩐을 벌어들이려고 이런저런 

이벤트를 많이해서 왠지 싼것처럼보여서 구매를 이끌어 내는데요

저는 돈주고 사는게 넘 아까워서요 ㅎㅎ

여튼 하면 할수록 빠져들게 되네요

이러다가 저도 지를것같았어요 ㅎㅎ

디기 열받더라구요 

첨은 그리 힘든건 없었는데 

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져서 열받게 하는게 있어서

확 지를까?라는 생각도 했습니다 ㅎㅎ

게임은 게임일뿐


틈날때 만 하게 자제를 해야 겠네용


언더그라운드 모드입니다.

첨에 스토리 모드같은건데요

초보때 하는것같네요 

열씨미 달려서 돈도 모으고 차량 업그레이드도 할수있게

첨에 도움이 되는 모드입니다.


보면 볼수록 그래픽이 괜찮다고 느껴지더라구요

첨에는 별로라고 생각했었는데

제 차는 아니고 그냥 플레이 동영상 켑처 한거에요



챕터마다 보상이 주워지는데요  자동차 청사진이라고

보상이 나오는데 23개 더 필요하다고 나오는데

23를 모으면 차를 얻을 수 있습니다ㅋㅋ

23개 얻기란 하늘의 별따기 아닐까요?ㅋ

다른 블로그에 들어가 보니 

엄청 멋있는 차도 많든데 상당히 부럽습니다....

뭔가 의욕을 불러 일으키는것같습니다..

게임은 이래서 손을 안될려고하는데


그래도 심심할때 하면 죽이는 게임인거같네요

토너먼트도 되는것같긴 한데 

아직 그럴 레벨이 안되서 되는지는 알수없네요


이상 잠못자고 게임하는 여시였습니다~

담에 같이 해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