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a/드라마

오마이비너스 등장인물 간단하게 소개


안녕하세요 

홍단입니다.

요즘음 드라마 보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그녀는 예뻤다가 끝나고 바로 시작하는


오마이 비너스인데요 벌써2회가

방영되었습니다.


신민아 여신님과

소지섭 소간지 님이 주연으로 

나오는데요 

눈이 호강하는 것 같네요

정말 유쾌한드라마 인것같네요


등장인물 라인을 보면요





정말 잼있더라구요

신민아가 교복을 입고 나옵니다.

하루종일 눈이 호강을 하네요

교복이 참 잘어울리네요



등장

강주은(신민아)이 들어오는데요  

고등학생중에 얼짱으로 통하네요



우우우


웃는 얼굴이 장난이 아니죠~?

역시 여신입니다. 

보조개가 장난아니죠



그랬던그녀가..

....

...


이렇게 변했습니다. 대단하네요

얼꽝으로..

특수 분장이겠죠...

여자연예인이 설마 살을 찌우진 않을꺼니깐



소간지님도 나옵니다.

일단 소간지님이 나오면 재미 없던

드라마가 없었으니까


같은남자가봐도

역시 멋있네요


나중에 소지섭이  신민아 살을 빼주고

옛날 모습으로 돌아가게

도와 줄꺼같네요


매회마다 정말 잼있을꺼 같구요

기다려지게 만들겠네여

눈도 힐링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