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a/영화소개

< 드래곤길들이기2 > 신도림 cgv 댕겨왔습니다!!

안녕하세요 홍단입니다.드래곤길들이기2가 드디어 어제 개봉을 했습니다~

전작이후 4년만에 개봉을 하게 되는데요..오랜만에 극장을 찾게되었는데욤

이번작품은 전작과 같은감독이 만들었다고하더라고요

전작을 너무 재미있게 본터라 엄청난 기대를 하고 드래곤길들이기2를 보러갔습니다.

역시 첫장면부터 기대에 실망을 시키지 안았습니다. 

눈길을 끌더라고요

헤리포터첫장면과 비슷? 한 경기를 하더라고요 양을가지고요

역동적이고 임펙트있게 연출을 했어요

그래픽도 정말 꼼꼼하게 디자인을 했고

보는내내 감동이였습니다.

영화의 색감과 공간감들이 훤하게 펼쳐저 있어 마음이 후련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요즘 일상에 조금 지쳐있었거등요

대리만족이된거같습니다.


드래곤 길들이기2에서는  

히컵이 나이가들어 청년이 된 상태에서 이야기가 전계되는데요

히컵과 투슬리스가 하늘을 나르고 바다를 가르는 영상이나옵니다 예술이죠 ㅋㅋ

스포는 아니고 광고에 나왔던 몇장면만 소개하면

히컵은 더 넓은세상으로 나가고싶어하고 자기가 찾은 세상을 지도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족장이되기보다는 더넓은 세상을 여행하고싶어합니다.

여행한곳을 지도를 만들고며 넓은세상을 꿈꾸는데 요

....

스토리중에 히컵의 엄마가 나오는데요! 

왠엄만가?싶었어요 전편에도 아무런 언급이 었었기에

엄마는 스토리에서 어떤역할을 할까요?ㅎ

..

또다른 흥미꺼리로ㅗ

파워플한 악당이 나옵니다.혼을 빼는드래곤도나오고요

너무많은 내용은 영화의 흥미를 떨어뜨리기 때문에 

여기 까지만 소개 할께요

과연 히컵과 투슬리스의 또다른 스토리 드래곤 길들이기2 

올 여름 얼마나 시원한 액션으로 우리를 즐겁게할지 많이 기대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간곳은 신도림 테크노마트 12층에 있는 cgv영화관입니다.

직장이 신도림인데 시간이 안나서 한번도 못가봤는데 

어제 첨으로  방문했습니다. 

위층엔 하늘공원이 있는데요

쉽터로서 일품입니다. 어제는 비가와서 더좋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스틸컷 몇장 더 남기고 저는 물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