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a/여행

안성 팜랜드 호밀밭 여행



안녕 하세요 홍단입니다.

 5월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가족과함께 안성 팜랜드를 다녀왔습니다.

연휴기에 차가 막히겠지 싶어서  아침9시에 도착!

근데 티켓판매는 10시부터 라는 두둥!!!



오늘따라 왜이리 바람이 많이부는지..






지역주민은 2000원 할인되구요,농협카드는 


전월실적30만원인 회원에게는 100% 청구할인 이네요~


기다리는 곳에는 식당들이있어요. 임실피자도팔고,


스테이크도 팔아요. 



티켓을 끊고 입장



안성 팜랜드 안내도입니다.


저희가 간 순서대로 본격적으로 소개해 드릴께요~


1.중앙광장


   

 <클릭하시면 크게보실수있어요>




-매직아트홀-

매직아트홀 이런건 첨가봤는데.

그림들도 많고 사진찍고 나서 보니 괜찮네요 ㅎ

나중에 아기가 더 크면 다시한번 와봐야겠어요.


-영상체험관-

쿵푸팬터랑 한컷하고 입장했는데


너무 이른시간이라. 1시부터 시작한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아쉽지만 여긴 다음 기회에...



-그림책 관-

아이들과 함께와서 그림동화를 볼수있는 공간인 것 같네요


-캐릭터 광장-


중앙광장 바로 밑이 캐릭터 광장이에요



캐릭터들이 다들 넘 귀엽네요 ㅋ


-역사관 다음 놀이시설-

캐릭터들을 구경하고 밑으로 내려가니 역사관이있네여


농업에 대한 것들과 발전사 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당.


깜빡하고 소개를 못드렸는데 처음 입장하면


보물찾기 라는 종이를 주는데요


이곳에서 스탬프를 받을수 있습니다.


보물을 받을려고 열씨미 스탬프를 찍으로 다녔어요 ㅋ



 -역사관-


스탬프를 다받으시면 이곳에서 선물을 받을수있데요~^^



-놀이시설/자전거/트렉터마차코스-

트렉터마차랑 자전거 한번 타보세요.

트랙터마차는 5000원이고,자전거는 2~4인용 8000원이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내일 나머지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즐거운 연휴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