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a/게임

파이널 판타지6 (모바일용)

파이널판타지6



명작 게임 파이널판타지 6 

슈퍼컴보이용으로 처음 나왔죠  어릴적  첨 그래픽을 봤을때 엄청난 감동을 받았었던 

기억이 나네요팩을 하나 사기 위해 신문배달도하고 목욕탕청소알바 도 했었습니다. 

개임메거진이나오면  FF6사진만 스크립해서 정리하고

열정도 그런열정이 없었던것같아요.


이런 파이널판타지6가  아이폰용과 안드로이드용으로 나왔네요.

그래픽은 2D상태에서 퀄리티만 추가되고  입체적인 원근법이  추가되었네요

원작 그대로의 느낌이네요

파이널 판타지6 는 스토리가 정말 탄탄하고 각각의 캐릭터들의 이야기와 개성이 넘칩니다. 

 음악 여러가지 비기들오케스트라, 지금봐도 대단한 명작이네요.


(어릴때는 몰랐는데 동네형이 네오 장군이 동료로 만들어진다해서
그말만 믿고 계속  찾으려고 몇날며칠을 했었어요  동네형한테 당했었네요ㅋ)

한 일주일 정도 해서 앤딩을 봤습니다. 게임 래벨이 조금 쉬워진것같은데
나이들어 해서 그런것같기도  하고요 ㅎㅎ

그래픽 위주의 게임이 즐비한 요즘 게임시장에서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캐릭터들의 개성이 넘치는 파이널 판타지6를
한번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