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모음/탈모예방

[탈모] 까망몰 탈모방지샴푸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홍단이에요~

요즘 제가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서 너무고민이 많습니다.

스트레스를 많이받으면 머리가 더빠진다고해서 스트레스를 안받으려고 노력해보기는 하나 잘되지않습니다.

피부과도 가고 여러곳을 다녀보고 두피 영양 주사랑 먹는 약도 먹어보았는데요. 

약은 먹기 시작하면 탈모는 적어지는데요 약을 끊으면 먹기 시작한 기간만큼 다빠진다고...

탈모는 여러므로 스트레스를 줍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 하려는 제품은  까망몰에서 파는 제품들인데요 제 친구가 적극 추천을 해서 구입을 하게되었습니다.

현제 2주간 사용을 하고있는데요


오늘부터 6개월동안 제품을 사용해보고  

1달간격으로 후기를 쓰려고합니다.



먼저 제품을 구입한곳은 까망몰 입니다.(http://ggamangmall.com)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구입한제품은

제품구매를 자주하면 누적금액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을 해주네요

제 친구는 17%를 할인을 받아 124000을 주고 살수있었습니다.

요즘은 까망애서 행사중이라 토닉을 무료로 증정을 하더군요.

토닉2/샴프/ 까망환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현제 14일째 사용하고 있는데요

효과를 봤다고 하기는 이른 시기인데요  

현제까지 샴푸는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너무좋은것같고요

머릿결이 정말 좋아지고 기름이 생기지 않네요 

샴프를 아침 저녁으로 하는데요 



샴푸는 미온수로 모발및 두피를 충분히 적신후

 3그람정도 두피마사지한 후 3분정도가지나 모근에  충분히 흡수된다음

행구어 주면됩니다.



환은(200g)이구요 1일 50~60개씩 먹는거구요



주성분은 하수오 검은콩  구기자 등등 으로 만들어졌는데요

먹었을때 속이 불편하다던지 하는게 전혀 없네요.

친구 말로는 한달정도 먹을수있다고하네요


토닉2개


토닉은 아침 저녁으로 모근에 뿌려주는데요 면봉으로 꾹꾹 눌러주면서

사용하구요. 저는 출근할때 뿌리면 숱이 너무 없어보여

저녁에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제 제 머리상태는요

모근이 가늘어지고 샴푸한후는 50개이상의 머리가 빠져있습니다.

현제 제머리 상태입니다.

정수리부분이 특히많이 탈모가 일어나고 있고요

앞머리는 엠자형으로 빠지고있고요

잴친한 친구의 권유로 까망을 사용하는데요

그친구는 까망 샴푸를 사용해서 효과를 많이 습니다.

한달 간격으로 포스팅을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릴께요 

이상 홍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