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a/맛집생활정보

가마로닭강정 맛좀볼까요?


안녕하세요  맛보라입니다.ㅋㅋ

이름이 어색하네요 ㅋㅋ


오늘 찾아간 맛집은 

금천구 시흥동830-2번지 에 있는


  가마로 닭강정인데요

(주소를 저렇게 올려도 될지 모르겠네요)

자주 가는 집이라

여튼 우리동네 맛집 소개하는거니까

이해하시겠지요? ㅋㅋ


이놈의 닭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를 않는지

불쌍한 닭들..

너무 사랑한 나머지 배속에 간직하고싶나봐요,..ㅋ

나중에 닭 모이로 태어날꺼같네요,,ㅠ

여튼 이곳을 다녀왔습니다.


가격은

적은거2500원

중자는 7000원

대자는 12000원입니다. 


맛은 매콤한 강정

달콤한 강정

반반은 12500원

이렇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뭐 나쁘지 않은 가격이네요


저는 혼자 밥대신 먹으려고 7000원짜리 를 구매했습니다.


가마로 닭강정 포장디자인이 깔끔하네요

왠지 가마로 라는 이미지랑 비슷한것같네요

위에 깨알같이젹혀있는데

쌀가루도 튀겼다고하네요

요즘은 프랜차이즈가 대세니까

그냥 안전해보이고 맛이랑

청결이 보장 되어있는것같아 찾게 됩니당

바로 앞에도 닭강정이 있는데요

가기가 힘들더라구요


7천원짜기 무게는 479그람이네요

사실 하나 주워 먹은 무게에요 ㅋㅋ

485그람 정도 되지 않을 까요?

뭐 이렇게 무게를 제는건 첨이라 ㅋㅋ

그냥 다른 강정들이랑 비교를 해보려구요

 이렇게

시작은 미흡하지만 

해봤어요 ㅋㅋ




정말 먹음직 스럽습니다.

군침이 아주 폭포수 입니다.

먹는거 앞에 두고 이렇게 참아 본적은 없는데


그래도 포스팅을 위해서

한컷한컷 찍어댑니다.


드디어 시식~~~

시장이 반찬이라고

정말 맛있네요

양도 괜찮구요

살코기가 많은 편이에요

몇번 먹다가는 단골이 될꺼같네요

여기 사장님은 참 훈남이네요

키도 크시고

ㅋㅋ

그냥 제 생각입니다 ㅎㅎ

튀김옷에 비해 고기가 많은 편이구요

고기가 없는 부분은  167.5그람정도 되네요

떡도 있고 ㅎ

나머지는 고기살이랑 튀김이 골고루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

가격대비맛

매장 청결정도

푸짐함

(테이크아웃 매장이다보니 큰의미는 없네요)


참!!제가 아기 입맛이라서  

저한테 맛있다고 느낄수도 있겠네요

대체로 나쁘지 않은 것같아요

이상 맛보라였습니다~